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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제철, ‘H CORE 비즈 플랫폼’ 통해 고객사 마케팅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제철이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브랜드 H CORE(에이치코어)를 통해 적극적인 고객커뮤니케이션에 나서고 있다.    현대제철은 2022년 H CORE를 기존 내진용 강재에서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로 확장한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현대제철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기돼지삼형제’편, ‘유연단단’편, ‘에이취코어’ 등 B급 감성을 바탕으로 MZ세대를 포함한 일반 대중에 H CORE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으며..

      산업·IT2023-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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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제철, ‘H CORE 고객사’ 기술 지원 확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제철이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H CORE' 고객사를 대상으로 건설제품 제작 품질 향상을 위한 노하우 공유 및 기술지원 확대에 나선다.    현대제철은 지난 24일 충남 당진 현대제철 연수원에서 'H CORE Tech Support 고객사 초청 포럼'을 개최해 VOC(Voice of Customer·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고 기술지원 체계를 확립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술지원 포럼은 현대스틸산업을 비롯한 우리나라 10대 철강 구조물 제작사(철..

      산업·IT2023-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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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제철, 산·학·연 공동 'H CORE' 개발 추진…"시장 경쟁력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제철은 지난 3일 충남 당진 현대제철 연수원에서 H CORE Solution 제품개발 과제 착수보고회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개발 착수보고회는 지난 2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친환경·저탄소분야, 스마트 건설분야, 안전분야에 대한 H CORE Solution 제품개발 과제 공모를 진행한 결과 선정된 우수 과제의 연구내용과 기대효과를 발표하는 자리였다.   앞서 진행된 공모전에는 국내 건설사, 대학, 연구기관 등이 참여했으며 시장성, 사업성, 기..

      산업·IT2023-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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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제철 “안전을 넘어 안심으로”…'H CORE'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로 도약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모든 산업에서 ‘안전’은 필수불가결의 가치가 됐다. 안전사고 최소화를 위해 설비의 안전장치를 시작으로 관리 감독이 강화됐고 현장 근로자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기업 차원의 활동 또한 이중 삼중으로 실행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활동들이 근로자를 넘어 해당 기업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사용자까지 ‘안심’할 수 있는지는 생각해봐야 할 문제이다.    건설분야 구조용 강재 시장을 이끌고 있는 현대제철은 지진에 의한 건축물 붕괴로 재산과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산업·IT2022-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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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제철, 건설용 강재 기술력으로 건축물 안전UP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현대제철이 건축용 강재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설 시장을 공략한다. 현대제철은 올해 경영 전략을 ‘기업체질 강화를 통한 지속성장 동력 확보’로 확정하고 고객 맞춤 마케팅을 강화해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국내 건축물 안전 향상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현대제철은 초고층화·내진성능 확보 등 현대 건축물 트렌드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으로 강재 사용량을 줄여 고객사의 비용 절감에 기여하는 한편, 건축물의 안전도를 높임으로써 국민 안전 향상에도 공헌하고 있다. 현대제철이 지난 2017년 출..

      전국2020-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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